강남룸싸롱 | 퍼블릭룸 | 텐카페 1인환영

강남룸싸롱 | 퍼블릭룸 | 텐카페

안녕하세요 강남 1번 룸싸롱 강남룸싸롱입니다. 강남에서 최고의 핫플이자 1등업소인 저희 강남룸싸롱은 언제나 강남에서 1위 업소이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님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내상없는 서비스로 불편없도록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니저들과 주대 및 안주 문의는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비지니스 접대자리나 각종파티문의도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강남룸싸롱
강남룸싸롱
강남 퍼블릭룸
강남 퍼블릭룸
강남 룸싸롱
강남 룸싸롱

저희 강남룸싸롱은 불법 성매매와 유사 성행위가 없는 업소입니다. 이점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에게 실망이 시키지않는 업소로 믿음과 약속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을 환영합니다

강남퍼블릭룸
강남퍼블릭룸
강남룸싸롱 최고수위
강남룸싸롱 최고수위

룸싸롱에 대해서.

강남텐카페
강남텐카페

아시아에서는 강남룸싸롱 박스가 가장 인기 있는 룸싸롱 장소입니다. 가라오케 박스는 1시간 또는 30분 단위로 대여한 룸싸롱 장비가 들어 있는 중소형 객실로 보다 친밀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이러한 유형의 가라오케 장소는 종종 전용 사업장이며, 일부는 여러 층을 갖추고 음식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호텔이나 비즈니스 시설에서는 가라오케 박스도 제공하는 경우가 있다. 한국에서 룸싸롱 박스는 노방이라고 불린다. 대만과 중국에서는 룸싸롱 시설을 KTV라고 부른다.
일부 중국 전통음식점에는 청소년들이 룸싸롱을 부르면서 노인들이 마작을 하는 이른바 ‘마종룸싸롱’이 있다. 그 결과 지루함에 대한 불평은 줄어들고 소음은 늘어납니다. 특히 룸싸롱이 주택가에 반입될 때 소음 규제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룸싸롱 노래에 대한 폭력적인 반응은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에서 이 노래로 인해 방해를 받은 청취자들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보도와 함께 대서특필되었다. 필리핀에서는 마이웨이(My Way)를 부르는 사람들의 최소 6명이 살해되어 신문이 마이웨이(My Way) 살인이라는 딱지를 붙였다.
[캄보디아, 스리랑카, 태국 등 동남아시아의 일부 룸싸롱에서는 불법임에도 불구하고 성매매가 이슈가 되고 있다.] 태국에서는 ‘룸싸롱 소녀들’이 태국뿐만 아니라 주변국에서도 들여와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보내지고 있다.
아시아 가라오케 업소는 종종 남성들이 여성 호스트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그들과 함께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신사 클럽들의 전선이 된다.[시용 필요] 일본에서는 그런 사업을 피아노 바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일본의 룸싸롱은 마스크 착용, 마이크 커버, 가수와 같은 규칙들로 다시 문을 열었고, 구경꾼들과 같은 방향을 향해야 한다.
북아메리카와 유럽
룸싸롱 바()는 룸싸롱 장비를 제공하는 술집이나 식당으로, 때로는 작은 무대에서 사람들이 노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업소의 대부분은 가수들에게 음식과 음료를 팔아서 충분한 수입이 생길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손님들이 무료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한다. 노래를 부르기를 원하는 후원자는 그들이 부르는 노래마다 적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둘 다 전문 가수나 보통 한 명 이상의 유흥업소에 적용되는 카바레세를 내지 않아도 됨으로써 설립에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


많은 업소가 매주 일정으로 룸싸롱을 제공하는 반면, 어떤 업소는 매일 밤 공연을 한다. 이러한 기구는 일반적으로 장비와 노래 디스크 모두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종종 매우 인기가 있으며, 가수가 무대에 오를 기회(로테이션이라고 함) 사이에 1시간 이상 기다린다.
아시아의 룸싸롱과 비슷한 개인 룸싸롱은 토론토,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휴스턴, TX, 샌프란시스코와 같은 지역사회에서 흔하다. 토론토의 코리아타운은 주말에도 개인 룸싸롱 예약이 필요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지역의 한 예이다.
가라오케는 스코틀랜드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대부분의 비교적 큰 마을에 있는 전용 가라오케 공연장이 있다. 애버딘에는 와글리, 스피릿 레벨, 바도스 가라오케 바, 싱 시티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가라오케 바가 있다.
북미 전역에서 라이브 밴드 가라오케도 인기가 있다. 라이브 밴드 룸싸롱에서는 가수들이 미리 녹음된 백트랙 대신 라이브 밴드로 노래를 부른다.
록 비평가 롭 셰필드(Rob Sheffield)는 1986년 토킹 헤즈의 노래 〈Wild Wild Life〉의 뮤직비디오가 미국 대중문화에서 가라오케를 처음으로 묘사했다고 주장한다. 이 비디오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술집에서 관객들에게 번갈아 노래의 일부를 부르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그러나 호놀룰루에 있는 강남룸싸롱 “싱싱”은 1985년 3월 14일 처음 방송된 미국 TV 시리즈 매그넘, P.I.의 에피소드 “The Man from Marseilles”
이탈리아에서는 1994년 초 룸싸롱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전국 TV에 매주 나오는 룸싸롱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던 텔레비전 탤런트 로사리오 피오렐로에 의해 대중화되었다.
로스트 인 번역에서 빌 머레이와 스칼렛 요한슨이 노래한 칸(도쿄)의 룸싸롱 박스.
룸싸롱은 2003년 소피아 코폴라의 영화 로스트 인 트랜슬레이션에 잠깐 출연했고, 3년 전 브루스 팰트로의 2000년 영화 듀엣의 주요 초점이었다.
유럽의 국제 공연 예술계에서도 인기 있는 핀란드 제작자 그룹은 KWC (Karaoke World Championships)라고 불리는 국제 룸싸롱 대회를 조직했다. 그들의 2011년 국제 가라오케 대회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네바다에서 열리는 가라오케 배틀 USA라고 불리는 미국의 가라오케 대회를 개최하는 것을 돕기 위해 ABC 제작자들을 끌어들였다. 남자 1명과 여자 1명을 선발하기로 약속되어 있다.

GET IN TOUCH

강남룸싸롱 커뮤니티